P20140625_090905000_088ABED7-6B6C-4A63-962F-3424E9A58472

메디아이푸드 소개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다양한 음식을 접하지만 외식문화가 발달하여 아이들의 영양결핍이 더 심각하여 면연력저하로 이어져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한영한마음아동병원에서는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성장기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보충제품과 아토피 및 민감성 피부에 필요한 보습제품들을 다양하게 구비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6층 외래 입구에 메디아이푸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흡기치료를 위한 흡입기기와 임상적으로 효능을 인정을 받은 흉터개선스틱/연고 및 자외선 차단제 등 효과가 좋은 제품들을 보호자가 쉽게 접할 수 있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 안내

위치 : 6층 외래 엘리베이터옆
영업시간 : 오전 09 : 00 ~ 오후 06 : 00
토요일 오전 09 : 00 ~ 오후 05 : 00
공휴일 휴무 (외래접수대에 문의하시면 휴일에도 구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문의 : 053) 260 – 7686

자주 하시는 질문

아기의 건강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만6개월이 지나면 아기의 저장철이 고갈되는 시기이므로 철분보충을 강화해주어야 합니다. 이유식으로 철분섭취가 부족하거나 모유만 먹는 기간이 긴 경우 철분보충제를 추가적으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 모유수유아인 경우, 모유에는 다른 영양성분은 뛰어나나 비타민D함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비타민D섭취가 중요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서 전문영양상담사를 두어 아이들의 올바른 영양섭취를 위해 부족하거나 필요한 제품을 상담을 통해 바르고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외에 보습제, 특수분유, 의료기기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평일(월-금) 9시부터 6시. 토요일 9시부터 5시까지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직접방 문을 못할 경우 상담가능시간에는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053-260-7686)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상담가능시간 이외에도 접수대쪽에 문의를 하면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유산균은 만4개월 이후부터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4개월 이전 신생아들은 장이 미숙한 상태이기 때문에 스스로 장내 세균총을 형성하도록 하기 위함 입니다. 그러나 4개월 이전이라도 변비나 설사등 장환경에 따라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유산균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이유식을 시작하면서는 변비가 잘 발생하기 때문에 유산균을 섭취하면 변비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아이가 밥을 먹지 않는다고 해서 무턱대고 영양제만 먹이면 된다고 생각해서는 안되며 아이가 왜 밥을 잘 먹지 않는지 원인부터 찾아내어 음식섭취와 함께 그에 맞는 영양제보충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는 아연보충제가 있습니다. 아연의 기능은 성장을 돕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입맛을 살려주어 편식하는 아이에게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어린이영양섭취기준에 맞춰 식사와 동일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영양보충식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진료 예약안내

대기시간 단축 및 보호자분의 편의를 위해 예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진예약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진료시간표 안내

한영한마음아동병원 진료진의 진료시간표를 확인해 보세요.

(Visited 871 times, 1 visits today)